천성산(1) 2봉-1봉(08.06.22)
알프스 산악회 번개산행에 참석할려고 했으나, 집에 갑작스런 일이 생겨서 참석을 못했다. 그래서 11시가 넘어서야 내자와 함께 산행 배낭을 주섬 주섬 꾸려 천성산으로 향했다.
▼ 들머리 영산대에서 쳐다본 천성산
▼ 요즈음 보기드문 까치집
▼ 영산대에서 1Km를 헐떡거리며 무려 1시간을 올라오니 임도가 나왔다.
▼ 전번 산행때 왼쪽 이길로 갔다가 등산로를 찾지 못해서 임도를 한참 걸었다.
▼ 이번엔 어름잡아 우측으로 내려가면 등산로가 나올것 같아 이길로 내려갔다.
▼ 약 20M 내려오니 마침내 등산로 이정표가 있다.
▼ 안개가 짙어서 사진을 찍으니 그림이 그져 뿌였게 나와서 이정표만 찍었다.
▼ 어라! 저 아줌씨 로프도 안잡고 그냥 4발로....
▼ 2봉 도착, 안개가 짙에서 조망 불가
▼ 내자에게 사진을 찍어 달라고 부탁하니 보너스로 한장 더 찍어 준다.
▼ 안개가 짙어 사진이 나오지 않턴 중 그림같은 그림 요놈 한장 건졌다.
▼ 아내~의 가는~길~을~ 나는 지~이~키~이 련~다 ? (군소리없이 따른다)
▼ 둘이 산행을 하니 증명사진 찍는데는 애로가 없다.
▼ 이곳은 군사지역이나 지금은 부대가 철수하여 이 시설물도 곧 철거할꺼라고... 지나가던 등산객이 말했다.
▼ 지도에는 이길 중간
주차장에서 우측 등산로로 진입해야 원효암으로 내려가는데... 아무리 찾아도 등산로를 찾지 못하여 임도로 곧장 내려 올수 밖에 없었다.
▼ 이 계곡 아닌 계곡에서 내자가 가제 잡아 줄께... (치~ 무슨 가제)
▼ 어름잡아 저산 너머로 가야 되는데...
초보는 할수 없군... 자꾸 지나온 길을 뒤돌아 보며 임도로 계속 내려오니 대성리 흑룡사 서틀버스 주차장이 나왔다.
====== 이번 산행도 꽝! ======
▼ 부산에서 영산대 가는 1002번 조석버스 노선표,
운전기사님께서 "오전 8시 부터 10시까지는 영산대 안까지 가는 버스가 있다" 고함
▼ 언양에서 내원사 입구를 경유하여 부산으로 오는 12번 버스 노선표